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위염을 어떻게 극복하였는가?

위에 좋은 영양제 지포스(G-FOS)를 먹게 된 계기

현대사회에 들어서 여러분은 위염에 좋은 음식, 영양제, 식품과 같은 정보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. 하지만 위염으로부터 완전히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.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. 위염으로 진단받았을 때가 30대 중반이었고 처음으로 내시경을 해봤습니다. 물론 위염, 십이지장염까지 동반되어서 거의 2년 넘게 고생을 하였습니다. 그 후로 먹는 것을 조심하였고 살이 많이 빠져버렸습니다. 힘든 나날이 많았고 예민한 성격이라서 더 그런 것 같았습니다. 위에 좋은 음식을 섭취를 했습니다. 예를 들면 양배추, 노루궁둥이버섯, 클로렐라와 같은 식품입니다. 그러나 2년마다 건강검진 할 때마다 항상 위염과 식도염이 따라다녔으며 매운 음식은 되도록이면 자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. 10년 정도 흘러 40대 중반이 되고 보니  물론 내 몸의 세포들도 건강한 상태는 아닐 거라 생각합니다. 위 통증이 있어서 내시경을 한 결과 위에 출혈이 발생했습니다. 아마도 위 벽이 얇아진 것으로 보였습니다. 그래서 이번에는 양배추즙, 삶은 양배추, 생감자 갈아먹기와 같은 음식이 먹었지만 내 몸과 맞지 않아서인지 가스만 찼습니다.  마지막에 마즙을 아침마다 갈아먹었습니다. 1년 정도 열심히 노력했는데 효과가 보였습니다. 사람마다 맞는 음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. 그러고 나서 현재는 지포스(G-FOS)라는 영양제를 발견했습니다. 6개월 정도 아침마다 공복에 3알씩 씹어서 먹고 있습니다. 나처럼 위에 안 좋은 분들은 알약을 삼키는 것보다 씹어 먹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. 여전히 음식은 담백한 것으로 먹고 있으며 가스도 안 차고 복통이 없습니다. 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. 속이 편해지니 하고 싶은 일이 많아지고 욕심이 생깁니다. 여러분들도 이 이야기를 들으시고 위가 안 좋으신 분들은 이 영양제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.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G-FOS 위염에 좋은 영양제

지포스 먹는 방법

지포스는 한 통에 90알이 들어 있습니다. 하루 3알씩 드시면 되는데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 한잔을 먼저 먹고 나서 공복에 3알에 씹어먹고 흡수가 되는 간격을 두고 아침식사를 합니다. 식사전이나 식사후에 섭취해도 상관은 없지만 공복에 흡수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 식사 전에 복용합니다. 5일 정도 복용했을 경우 배에 가스가 차지 않아서 속이 편해졌습니다. 

복용 후 나만의 효과

개인마다 건강상태에 따라 효과가 늦게 아니면 빨리 나타나는 분들도 있을 거라 봅니다. 저 같은 경우에는 5일 정도 되니 배에 가스가 덜 차고 속이 편해지면서 소화불량 같은 현상이 없어졌습니다. 예전에 오른쪽 가슴이 아파서 유방초음파 검사를 하러 갔는데 이곳에는 이상이 없었고 위 통증으로 인한 현상이였습니다. 가끔 이런 증상이 있어서 식은땀도 나고 했는데 지포스를 먹은 후에는 통증이 없어졌습니다. 이 증상은 지극히 개인적인거라 증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. 현재는  튀긴 음식도 먹게 되었습니다. 지금도 매운 음식은 되도록이면 안 먹으려고 합니다. 

클릭하시면 복용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G-FOS 제품추천

나의 후기를 읽어보시고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을 달으시면 친절히 설명해 드릴 수 있습니다.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품에 대한 리뷰도 있으니 자세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 

클릭하시면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.

2023.05.01 - [식품] - 칼슘영양제는 안전한가요?

반응형
댓글